COLLECTIVE

분코 콜렉티브는 분코의 라이프스타일에 공감하는

공동체를 위한 B2B 멤버쉽 서비스입니다. 

 건강한 생활화학용품 사용에 동참하는 스몰 비지니스 회원들에게

대량 할인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 사입은 별도 문의 (재판매 금지)

사업자를 운영하고 계신가요?

최대 40% 할인 혜택 챙겨가세요. 

1.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핸드워시 / 디시워시 / 치약 / 칫솔 등 

분코와 함께 비치된 일상용품도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2. 최대 40% 할인

전 제품 상시 ~ 40% 할인되는 폐쇄몰에서 쇼핑하세요. 

대량 주문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FAQ

1. 분코 콜렉티브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코 콜렉티브는 숙박시설, 카페, 피트니스, 식당, 꽃집, 유치원 등 지역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몰 비지니스 사장님들 위한 B2B 서비스로, 분코의 제품을 매장에 비치하고 고객들과 함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다음에 해당되는 분들이 그 대상입니다. 


・ 소규모 숙박시설(애견 숙박시설 포함) 

・ 개인 카페, 베이커리, 소규모 식당

・ 각종 피트니스 센터(필라테스, 요가, 헬스클럽 등) 

・ 유치원, 유아교육학원, 키즈 카페, 키즈 놀이시설 같은 보육시설 

・ 친환경 렌탈샵 

・ 반려동물 관련 시설 

・ 꽃집 / 독립 서점 / 개인 공방 / 미술관 / 박물관 등 


위에 해당되시나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페이지 맨 아래 Contact 를 통해 문의하셔도 좋고, 카카오챗 혹은 이메일(ask@boonco.co.kr)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2. 멤버쉽 가입이 안되는 이유를 알 수 있나요? 


분코 콜렉티브는 분코의 얼굴이자 브랜드 엠베서더이기도 합니다. 친환경 철학 및 동물보호 등에 위배되는 장소이거나 브랜드 이미지에 맞지 않는 곳일 경우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분코 콜렉티브 멤버입니다. 어떻게 할인 받을 수 있나요?


분코 콜렉티브 멤버로 가입을 하게 되면 도매가로 구입할 수 있는 폐쇄몰 링크를 열어드립니다. 계좌이체(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 카드결제가 가능하며 네이버페이나 카카오페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발급을 위해서 관련 정보를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4. 도매가로 구입한 제품도 환불이 가능한가요? 


일반 구입 고객과 동일하게 처리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제품, 재판매에 이상이 없는 제품, 구입 후 5일 이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신 제품에 한해 환불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및 신청하기

가입 전 아래 내용을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사업장 인증 

불법 재판매 및 브랜드 이미지 관리 차원에서 제품이 비치되는 사업장의 사진이나 사업자등록증, SNS 주소 등이 필요합니다. 


홍보 자료 요청 

분코와 함께 하는 콜렉티브 멤버의 사업장 홍보를 위해 관련 자료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자료는 분코 홈페이지 및 블로그, SNS에 게재될 수 있으며 때에 따라 영상 인터뷰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단, 원하시는 분에 한해 진행됩니다. 


재판매 금지

협찬 및 멤버쉽을 통해 구입한 제품은 소비자에게 되팔 수 없으며, 구매대행도 금지합니다. 적발시 고발 조치 될 수 있으니 주의부탁드립니다.

* 위탁 판매 및 사입 별도 문의 요망

페이스북
카카오톡
floating-button-img